본문 바로가기

나눔의 감동/문화나눔 후기

[신나는 예술여행] 외딴시골에서 울리는 아름다운 노랫소리.....

 

 

 

 

문화순회사업-신나는예술여행 후기게시판: 2012.10.23 에 올라온 대동시온재활원 님의 글입니다 ★

 

  

 

 


 

제목 외딴시골에서 울리는 아름다운 노랫소리.....

 

프로그램명

 

알프스로 떠나요, 신나는 요들여행

 

작성자

 

대동시온재활원

작성일 2012/10/23

 

 

 

저희 대동시온재활원의 지적장애인 가족분들에게
아름다운 노래를 들려주시러 먼곳까지 오신 엔시야클럽! 넘 멋지십니다.
요들이라는 노래를 듣기가 어려운데  들을 수 있는기회를 주신 신나는 예술여행기획에 너무 감사합니다.

먼저 음악을 들으면서 느끼는 것은
의상이며, 악기, 공연팀들의 표정이 너무 밝아서
마치 스위스의 작은 동네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이 많이 들었다고나 할까요!

우리 장애인 가족들도 따라하기 어려운 "요들~~ 요들~~" 하며
참 즐거워했습니다.
합창곡,듀엣곡 등 함께 어루어지는 화음이
마치 서정적인 그 느낌이 마음을 진정시키는 듯했고

그리고 다양한 악기를  우리 장애인 가족분들에게 소개를 해 주셔서
직접 경험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몇십년간 함께하는 클럽회원분들의 밝은 표정과 삶을 즐겁게 사시는 그 모습이
너무나 아름답게 느껴 졌습니다.
다음에 또 들으면 좋겠어요.
언제까지나 엔시야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