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나눔사업/지방문예회관 특별프로그램 개발지원

슈퍼디바 메가히트쇼 뮤지컬 "메노포즈" 무료공연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지방문예회관 특별프로그램 개발지원사업의 울진군 문화예술회관 공연<뮤지컬 메노포즈> 11월 2일(금) 오후 3시, 7시30분 2회에 걸쳐 경북 울진문화예술회관에서 멋진 무대가 올라갑니다. 군민들을 위해 준비된 공연으로 무료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많이 많이 관람하세요~ 본 공연은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가 후원합니다.

 

 

 

 

 

 

“진짜 여자가 되는 즐거운 마법!”
뮤지컬 “메노포즈” 무료공연

 


- 일시 : 11월 2일(금) 오후 3시,저녁 7시30분 2회


- 장소 : 울진문화예술회관


- 내용
뮤지컬<메노포즈>는 란제리 세일 코너에서 우연히 만난 네 명의 주부가 속옷 하나를 가지고 옥신각신 하다가 자신들의 이야기를 하나, 둘 털어놓게 된다. 그들에게는 누구도 이길 수 없는 불치의 병 “폐경”이라는 공통된 고민이 있었던 것.
기억력 감퇴, 발열, 홍조, 오한, 성형수술, 호르몬, 성욕 감퇴/증가, 등 폐경기가 가져다 준 고통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면서 그들은 서로가 얼마나 많은 것을 함께 나눌 수 있는지에대해 알게 된다. 그리고 “폐경”이 절망으로 가득 찬 인생의 막다른 길이 아님을 깨닫게 되고 서로의 정체성을 찾아간다는 내용이다.
또한 60~80년대 팝송인 Only You(오직너), What's love got to do with it(사랑에 목매지 마), New Attitude(난 다시 태어났어)등 다수의 익숙한 멜로디가 등장하며 가수 이은하와 추정화, 태국희, 장이주가 출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