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의 감동/문화나눔 후기

[신나는 예술여행] 신나는 예술여행 제주 광대들 노리안마로 와 함께

 

 

 

 

문화순회사업-신나는예술여행 후기게시판: 2012.11.26 에 올라온 효능원 노인복지센터 님의 글입니다 ★

 

 

 

 

 


 

제목: 신나는 예술여행 제주 광대들 노리안마로 와 함께

프로그램명: 어르신을 위한 신나는 예술여행 여성국극 <놀부전>

작성자: 효능원 노인복지센터


 

늦은 공연 후기 입니다.

먼저 노리안마로의 10명 남짓되는 공연단들이 너무 대단해 보입니다.
그 먼길을 이고지고 싸고 오셔서 이른점심을 해결하시고 원에서 1시간

남짓을 공연준비로 할애하시고 ...걱정이 앞섰습니다.

치매어르신들의 횡포에 힘들어하시지는 않을까... 혹여나 곤혹스러운

사건들로 공연에 지장이 있지는 않을까!!  헌대 너무 감사드립니다.

우리 어르신들의 담아뒀던 내면의 흥을 돋우어 주시고 흥얼거리며 무대

앞으로 벌떼처럼 나오시는 우리 처진어깨의 비틀대는 어르신들의 손을

잡아주시고.... 정말 공연하는 모습도 멋지다고 생각했지만 그런 마음

또한 너무 감동이었습니다. 흑~

노리안마로 공연단님들!! 사랑합니다. ~ ♡
 
많은 분들과 함께 이 공연을 함께 할 수 있었으면 참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많은 공연들을 다양한 방법으로 훨씬 많이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보내주신 사진첩!!

정말정말정말정말 감동이었습니다.  사진 작가가 찍은듯한 선명한 색채감

에 .... 행사때 우리 어르신들의 흥겨움이 고스란히 녹아있어 앞으로 저희
기관에는 가보처럼 길이 길이 남을듯 합니다.

 

끝까지 너무너무 공연 감사했구요~ 기회가 된다면 제주

에서 꼭 다시 한번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