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의 감동/문화나눔 후기

[문화바우처 관람후기] 이은결의 The Illusion 일루션

 

 

 

★ 문화바우처 관람 후기 : 2012.12.01  문화바우처 홈페이지에 작성해주신 이은경 님의 후기입니다. ★

 

 

 


 

제목: 이은결의 The Illusion 일루션
작성자: 이은경
등록일 2012-12-01


 

흔하게 볼수 있는 공연이 아니여서, 예매를 하고 두 아이와 찾아간 공연장은, 또 다른 세계였습니다.
마술이 뭐 잼있으면 얼마나?하는 편견과 오만이 깨지면서, 꿈을 잃어버리고 살아간다는게, 꿈을 이루기 위해서 반드시 해야하는 인내의 시간들이 얼마나 힘들고, 포기하고 싶을만큼 어려운지, 그런 시간들을 통해서 자기성장을 하고, 행복해지는지를 잘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들은 내가 하지 못한 것은 남들도 못할거라고 쉽게 생각하고, 자기 틀에 갇혀 자각하지 못하고 살아가잖아요?
2시간이 넘는 시간이 어떻게 같는지, 보는 내내 내가 어릴적 함께 했던 친구들, 꿈에 대한 생각들로 머리는 복잡해지지만, 마음이 따뜻해지는 묘한 감정을 느꼈습니다.
무엇보다도 아이들과 크게 웃고, 함께 할 수 있었던 시간이였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았습니다.
더 많은 분들이 문화바우처 카드를 통해서, 꿈을 꾸고, 자기 성찰을 할 수있고, 사랑하는 가족들과 소통할 수 있는 행복한 시간들을 많이 만들어 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끝으로 마술은 사기가 아니라, 눈 속임이 아니라, 가능하지 못한 일을 해내는 결국은 꿈을 꾸고, 노력하는 사람만이 반드시 꿈을 이룰수 있다는 이은결님의 말씀에 공감하면서, 시간을 내서라도, 돈이 들더라도 꼭!!! 아이들과 사랑하는 분들과 보셨으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