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의 감동/문화나눔 후기

[문화바우처 관람후기] 문화바우처와 함께하는 커피타임과 군수 선거

 

 

 

★ 문화바우처 관람 후기 : 2012.12.01  문화바우처 홈페이지에 작성해주신 이은경 님의 후기입니다. ★

 

 

 


 

제목: 문화바우처와 함께하는 커피타임과 군수 선거
작성자: 이은경
등록일 2012-12-01


운이 좋았다고밖에는 다른 멋진 단어가 떠오르지 않네요.
저는 2011년부터 문화바우처 카드를 사용하게 되었구요,
그땐 저 혼자만 사용했기에 좋고, 싫음의 정도가 크지는 않았습니다.
그랬던 저에게 문화생활을 잼있게 할 수 있게 알려준 직장 동료 덕분에 지금은 폭넓게 공연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궁금하세요?
오백원 준비 하셨나여? ㅋ
그 이야긴 조금 뒤에 알려 드릴께여.
먼저는 어제 문화바우처 관계자 분들과 문화바우처 카드를 잘 활용하시는 몇분들과 즐거운 커피타임을 가졌던, 이야기부터 하려 합니다.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을 지나, 낙엽을 살짝 밟으며 찾아간 예술가의 집에서의 첫 만남은 편안함이였습니다.
저와 많이 다른곳에서 사시는 분들과의 만남이 아닐까?하는 소심한 마음은 한 분 한 분 자리를 채워가면서, 친구를 만난것처럼, 가족과 함께하는 것처럼 화기애애 했습니다.
무엇보다도 문화바워처 카드를 사용하면서, 불편했던 점과 개선해야 할 사항과  더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들을 알게 되었고, 관계자분들과 허물없이 속내를 이야기하고, 개 개인의 한마디 한마디를 경청해 주시고, 불편했던 문제점을 개선해 주시겠다는 말씀까지 이곳에 오기를, 아니 더 많은 분들과 함께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많이 남았던 자리였습니다.
다음엔 한 번이 아니라, 자주 이런 자리가 마련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보구여.
그리고 문화생활을 하기에 카드로는 한계가 있는거 같아서, 제가 알고 있는 몇가지를 함께 공유하고 싶어서, 알려드립니다.
오만원의 액수가 적다고, 불편하다고  많이 말씀하십니다.
그러면, 서울 메트로나, 복지넷, 블루터치, 또는 기획바우처나 주민센터 복지사님의 도움을 살짝 받으세요.
단 시간이 되시고, 예매를 하신 후 약속을 반드시 지킬 수 있는 분들만 제가 알려드린 사이트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거의 무료구요. 이벤트형식이라 당첨이 되어야 한다는거.
본인이 컴을 잘 활용하시면, 더 많은 사이트가 있을거구요.
주변에 문화바우처 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시길 바랍니다.
길이 보이지 않는다고, 돈이 적다고 불평만 하지 마시고, 본인들도 노력을 하셨음 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여?
부디 제가 알고 있는 작은 정보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마지막으로 군수 선거라는 뽕짝뮤지컬을 관람한 소감을 짧게 하고 마칠가 합니다.
우리나라에 행복군 사랑리하는 곳이 있을까?하는 의구심이 생기지만, 이런 곳만 있으면, 정말 행복하겠다 싶네여.
12월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공감가는 이야기에 다문화 가정의 이야기를 가미해서, 신나는 트로트음악까지 볼거리도 많고, 가슴 찡~ 눈물이 핑도는 인간미가 넘치는 가족 뮤지컬이였습니다.
더 많은 이야기를 하면, 보시는 분들이 재미없구요.
현장에 가서셔 느끼시길 바랍니다.
진짜 마지막으로 문화바우처 담당선생님들~
2012년 아직 남았지만, 수고 많이 하셨구요.
고맙습니다.
또 누군가의 배려로 우리가 문화혜택을 받는다는거, 그래서 조금 불편하더라도 너그럽게 이해하는 마음을 가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2013년에도  모든 가정에 웃음이 끊이지 않았음합니다.
행복하시고, 늘 건강하시구요. ^^
아장 화이~~~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