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동! 문화나누미!

[사랑티켓] 귀신이 보인다. 이 수상한 사람은…?

 

복권기금 문화나눔 사업은 문화예술의 창의적 기반을 튼튼히 하고 문화예술을 온 국민과 더불어 누리고자 복권기금을
재원으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추진하는 사업입니다.

 












 

 



쨔잔!


 출동! 문화나누미가 오늘은 대구 아트플러스 씨어터에 나타났답니다. 그 이유는 재있는 연극!

 수상한 흥신소를 보기 위해서 예요.


 

아아트플러스 씨어터에 조금 일찍 도착한 문화나누미, 그래서 직원에게 부탁을 드려서 복권기금 문화나눔 홍보 책자를배치 할 수 있도록 동의를 구했답니다. 그래서 이렇게 홍보책자도 배치하고 왔습니다.

 




혹시 이곳에 수상한 흥신소를 보러 가신다면, 기다리시는 동안 홍보책자도 구경해 주세요.^^

 

 

공연을 기다리는 곳 내부에는 이렇게 소원을 비는 장소도 있었답니다. 그래서 저 문화나누미도 소원을 하나 빌어보았습니다.

 




과연 제가 무슨 소원을 빌었을까요?
여러분은 이곳에서 어떤 소원을 빌고 싶으신가요??

, 저의 소원은


 


 복권기금 문화나눔을 더 많은 사람들이 아는 것 입니다. 저의 소원이 꼭 이루어 지기를 바랍니다.!

드디어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은 사진을 찍지 못해서 여러분께 전해드리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이 공연을 함께 본 관객과 인터뷰를 해 보았습니다.


INTERVIEW



 
관객과의 인터뷰

 

Q : 간단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A : 안녕하세요. 저는 대구에 살고 있구요. 25살 대학생 장지현이라고 합니다.

 

Q : 오늘 연극 재미있게 보셨나요? 연극을 보면서 인상 깊게 보신장면이 있나요?

A : 너무 재미있게 잘 보았어요. 연극하는 배우들이 배역에 몰입해서 눈물을 흘리면서 바라보는 연기를 보고 감명받았습니다. 그리고 멀티맨, 수위아저씨가 6,7개의 캐릭터를 하시면서 겨울에 땀을 뻘뻘 흘리는 모습을 보며 대단하다고 생각하였습니다.

 

Q : 이 연극은 어떻게 알고 오시게 되었나요? 혹시 사랑티켓이라고 들어보셨나요?

A : 인터넷으로 대구에서 하는 공연을 검색해서 알고 보러 왔어요. 친구가 사랑티켓을 이용해서 표를 예매해 주었어요. 그래서 덕분에 공연을 재미있게 보았답니다.

 

Q : 사랑티켓을 이용하셔서 공연을 보셨다고 했는데, 사랑티켓을 이용해 보신 소감이 어떠신가요?

A : 연극을 저렴한 가격에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많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Q : 그렇다면 사랑티켓이 복권기금 문화나눔 사업의 일부라는 것은 알고 계셨나요?

A : 아니요. 그런 부분은 잘 몰랐어요.

 

Q : 복권기금 문화나눔은 복권을 통해 비축된 기금을 통해서 국민들에게 문화적 혜택을 드리고자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이런 사업을 하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 바라는 점이 있나요?

A : 개인적으로 사랑티켓 나이가 곧 있으면 지나가는데, 이 나이제한이 조금 더 확대되어 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재미있는 공연을 제대로 전해주지 못해 너무 아쉬울 다름입니다. 그러니 여러분도 꼭! 사랑티켓으로 예매하셔서 수상한 흥신소를 보고 그 감동과 재미를 느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