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의 감동/문화나눔 후기

[후기] 맘마미아를 뮤지컬로 보다


[사랑티켓]

                                                                           
"맘마미아" 를 뮤지컬로 보다


0531js님       2010.10. 4




영화 맘마미아가 생각이 나더군요~ 스토리와 노래는 거의 비슷했어요!
하지만 뮤지컬로 현장에서 생생하게 듣는 거라 감동이 더 컸답니다~!

영화나 CF, 드라마 등등에서 종종 들어서 친숙한 노래가 많아서 좋았고, 배우들 역시 노래를 어찌나 잘 부르던지 정말 반하지 않을수 없었어요!

특히 도나가 후반부에서 부른 노래 Slipping Through My Fingers 와  The winner takes it all 는 가슴이 뭉클했어요~하나는 딸을 보내는 마음, 다른 하나는 이별 노래인데쓸쓸하고 슬픈 감정이 그대로 느껴졌답니다!

참 그리고 당일에 표교환하고 나서 여권지갑도 받고 사진을 찍어주어 기념이 되었어요!!~^^

대전에도 자주 이런 행사가 있으면 좋겠어요!~



사랑티켓은 보다 많은 시민들이 문화예술을 접할 수 있도록 복권기금과 지방정부 예산으로 국민들의 공연·전시 관람료 일부를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전국 16개 시·도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업내용과 이용방법은 사랑티켓 홈페이지(www.sati.or.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